Leo's Story

BD를 위한 마케팅 Fundamental - 광고 소재 기획 본문

사업개발캠프/스터디

BD를 위한 마케팅 Fundamental - 광고 소재 기획

leo._. 2024. 10. 16. 11:28
반응형

의료 통역 서비스 론칭을 위한 광고 소재 기획

 

1. 의외성: 호기심 자극
"의사가 아닌데 의료 통역으로 월 1000만원 버는 비결"

 

2. 시의적절성: 공감 유도
"K-메디컬, 외국인 환자 진료의 언어 장벽을 어떻게 극복하고 계신가요?"

 

3. 가치 입증: 신뢰 구축
"Medi Meet 도입 후 외국인 환자 만족도 98% 달성! 실제 사용 병원의 생생한 후기"

 

4. 연상 효과: 미래 상상
"6개월 후, 당신의 병원이 글로벌 의료 허브로 변신한다면?"

 

5. 넛지: 자연스러운 선택 유도
"의료 통역의 새로운 기준, Medi Meet의 무료 체험을 확인해보세요"

 

6. 구체성: 명확한 수치 제시
"AI
매칭으로 10 최적의 의료 통역사 연결, 100 이상 언어 지원"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