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Leo's Story
BD를 위한 마케팅 Fundamental - 광고 소재 기획 본문
반응형
의료 통역 서비스 론칭을 위한 광고 소재 기획
1. 의외성: 호기심 자극
"의사가 아닌데 의료 통역으로 월 1000만원 버는 비결"
2. 시의적절성: 공감 유도
"K-메디컬, 외국인 환자 진료의 언어 장벽을 어떻게 극복하고 계신가요?"
3. 가치 입증: 신뢰 구축
"Medi Meet 도입 후 외국인 환자 만족도 98% 달성! 실제 사용 병원의 생생한 후기"
4. 연상 효과: 미래 상상
"6개월 후, 당신의 병원이 글로벌 의료 허브로 변신한다면?"
5. 넛지: 자연스러운 선택 유도
"의료 통역의 새로운 기준, Medi Meet의 무료 체험을 확인해보세요"
6. 구체성: 명확한 수치 제시
"AI 매칭으로 10분 내 최적의 의료 통역사 연결, 100개 이상 언어 지원"
반응형
'사업개발캠프 > 스터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D를 위한 마케팅 Fundamental - 연령대별 메타 광고 전략 (2) | 2024.10.18 |
---|---|
BD를 위한 마케팅 Fundamental - 경쟁사SEO 분석 (1) | 2024.10.17 |
비즈니스 빌드업 공식 - 내가 지원할 수 있는 정부지원 사업 (8) | 2024.10.14 |
비즈니스 빌드업 공식 - 바이럴 마케팅 성공 사례 (25) | 2024.10.11 |
비즈니스 빌드업 공식 - 니치마켓(틈새시장)을 잘 공략한 사례 (6) | 2024.10.10 |
Comments